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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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당사는 회원가입, 신규채용자 교육이수 및 보호구 수령확인서 작성, 신규근로자 건강문진표 작성, 안전관리자 서양서 작성, 서비스 신청, 위급사이렌 발동시 해당현장에 출근한 모든 작업자의 위치정보를 30초에 1번씩 받는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ο 수집항목 : 성명, 생년월일(8자리), (사업장이 퇴직공제 가입대상일 경우 주민번호 모두 작성), 성별, 소속회사, 직종, 경력, 주소, 전화번호(유선, 무선), 국적, 전화번호(유선or무선), 비상연락처,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증(앞자리) 또는 여권앞면, 건설기계조종사 안전교육 이수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한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작성
ο 근무할 건설사에 제출할 신규채용자 교육이수 및 보호구 수령확인서 작성
ο 근무할 건설사에 제출할 신규근로자 건강문진표 작성
ο 근무할 건설사에 제출할 안전관리 서약서 작성
ο 근무할 건설사에 제출할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작성
ο 위험사이렌 발동시 해당현장의 모든 작업자의 대피상황파악 및 구조를 위한 위치정보
ο 콘텐츠 제공
ο 구매 및 요금결재
ο 주문물품 배송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당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한다.
단, 현장에 출근한 이력과 제출한 서류는 해당 건설사가 지정한 공사 완료후 3년간 보관을 하기에 현장 출근 이력과 해당 서류는 3년간 보관 후 폐기한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당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한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다.
ο 파기절차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된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는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한다.
- 종이문서의 경우 파쇄기로 파쇄한다.
ο 탈퇴방법
- 사용자앱
1.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설정
3) 회원탈퇴
■ 개인정보의 파기에 대한 특례
①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의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다만, 그 기간에 대하여 다른 법령 또는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달리 정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다.
②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은 제1항의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파기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항을 전자우편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야 한다.
■ 개인정보 제공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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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다.
회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 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한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면 지체없이 처리가 된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당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한다.
■ 개인정보 유출 통지등
① 개인정보처리자는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음을 알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주체에게 다음 각 호의 사실을 알려야 한다.
1. 유출된 개인정보의 항목
2. 유출된 시점과 그 경위
3. 유출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정보주체가 할 수 있는 방법 등에 관한 정보
4. 개인정보처리자의 대응조치 및 피해 구제절차
5. 정보주체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신고 등을 접수할 수 있는 담당부서 및 연락처
② 개인정보처리자는 개인정보가 유출된 경우 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③ 개인정보처리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규모 이상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경우에는 제1항에 따른 통지 및 제2항에 따른 조치 결과를 지체 없이 보호위원회 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전문기관에 신고하여야 한다. 이 경우 보호위원회 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전문기관은 피해 확산방지, 피해 복구 등을 위한 기술을 지원할 수 있다.
④ 제1항에 따른 통지의 시기, 방법 및 절차 등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은 대통령령으로 정한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당사는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한다. 쿠키란 현장통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회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된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한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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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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